기쁨이 되는 기업, 사랑을 나누는 기업, 닷네임코리아! 

close

L
Guide

위젯닫기

퀵메뉴 위젯 열기

전체메뉴 보기

D N K

위젯 가이드

기 사 보 기
제목 : 닷네임코리아, 랜섬웨어 피해 기업 무상 복구지원 서비스 제공

닷네임코리아가 나야나 랜섬웨어 피해 기업에게 서버를 무료로 복구해주는 서비스를 3개월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닷네임코리아는 DDoS 방어 시스템, 웹방화벽, 보안관제를 통해 최근 5년간 DDoS 공격이나 웹해킹 등의 사이버 공격 사고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닷네임코리아에서 랜섬웨어 피해 복구를 희망하는 기업은 닷네임코리아 호스팅을 무료로 신청한 후 1:1 문의로 접수한 뒤 기존의 파일과 DB를 업로드해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하기 어려운 경우 소정의 비용으로 기술대행 신청을 할 수 있으나 대부분의 기술지원은 1:1 문의를 통해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인터넷나야나, 여기어때 등 해킹에 취약한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차원으로 문제가 해결되면 3개월 뒤에 다시 기존에 사용하던 업체의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더라도 약정 등 아무런 제약이 없는 무상 서비스라는 것이 핵심이다.

한편 닷네임코리아는 선거 기간 중 언론사 및 선거기관에 무료로 DDoS 방어를 지원하고 스타트업, 중소기업에 UTM 통합 보안 솔루션과 무상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웹보안에 대한 다양한 무상 공급 캠페인을 제공하고 있다.

강희승 닷네임코리아 대표는 “최근 연속적으로 발생하는 국내의 대규모 해킹 사고는 웹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국내 기업의 인식이 낮고 사이버 공격에 대한 대비가 부족했음을 여실히 보여주는 증거”라며 “이번 무상 복구 서비스를 통해 피해를 입은 기업은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닷네임코리아에서는 보안이슈가 높아짐에 따라 도메인을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월3만원 상당의 웹방화벽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웹호스팅 고객에게도 웹방화벽, 보안관제, 랜섬웨어 예방을 위한 서버 백신, DDoS 방어 등의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기사 원문보기 : 주소링크


목록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