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 되는 기업, 사랑을 나누는 기업, 닷네임코리아! 

close

L
Guide

위젯닫기

퀵메뉴 위젯 열기

전체메뉴 보기

D N K

위젯 가이드

기 사 보 기
제목 : 닷네임코리아, 공익 사이트 디도스(DDoS) 보호 프로젝트 개시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 www.dotname.co.kr)가 공익 사이트 대상으로 디도스(DDoS) 방어 기술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닷네임코리아는 전 세계 1위 DDoS 방어 및 CDN 전문 기업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서 누구나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웹 보안 브랜드 ‘나우트러스트(Nowtrust)’를 런칭했다.

특별히 닷네임코리아는 런칭과 동시에 DDoS 공격의 잦은 표적이 되는 공익 사이트가 공격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게 하는 DDoS 보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대상은 공익을 대변하는 비영리 단체나 소규모 사업체 등 공익적인 목적의 사이트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외에서는 구글(Google)과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에서 공익적인 목적의 사이트를 무상으로 보호 해주는 프로젝트 쉴드와 프로젝트 갈리레오 켐페인을 비영리 단체, 시민단체, 뉴스, 인권 단체를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닷네임코리아에서 제공하는 DDoS 보호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는 공익 단체와 스타트업, 사회적 기업은 cdn.nowtrust.net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사 원문보기 : 주소링크


목록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