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 되는 기업, 사랑을 나누는 기업, 닷네임코리아! 

close

L
Guide

위젯닫기

퀵메뉴 위젯 열기

전체메뉴 보기

D N K

위젯 가이드

기 사 보 기
제목 : 닷네임코리아, 공공기관 대상 순수 한글도메인 등록 접수중



도메인 전문기업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가 국제표준 방식의 순수 한글 도메인 '한글.한국' 도메인 등록을 접수중이다. 2011년 5월 25일부터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새롭게 시행된 한글.한국 도메인은 홈페이지에 대한 접근성이 보다 용이하고 주소의 암기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충청북도 청원에 위치한 신송초등학교의 경우 이미 '신송초등학교.한국'으로 도메인을 등록했으며, 포워딩 서비스를 이용해 기존의 홈페이지 주소인 'www.shinsong.es.kr' 뿐만 아니라 '신송초등학교.한국'으로도 접속이 가능하다.

닷네임코리아에서는 기존 한글 도메인 등록가격인 1만8500원에서 70% 할인된 5600원에 도메인 등록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이는 5월 23일부터 올해 안에 등록하는 등록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정 비용이다. 기존 고객은 도메인 갱신 시 제공되는 할인쿠폰을 통해, 신규 회원은 신규가입 축하 할인 쿠폰을 통해 3900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닷네임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학교, 정부, 공공기관은 닷네임코리아 홈페이지(http://www.dotname.co.kr/hankuk_domain/)에서 실시간 등록이 가능하다"며,"8월 16일 이후에는 공공기관 우선 등록 제한이 풀려 누구나 학교 관련 도메인을 구입가능하기 때문에 차후에 법적 분쟁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반드시 8월 16일 이전에 관련 도메인을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김태현 기자(www.aving.net)


기사 원문보기 : 주소링크


목록

1:1문의